기사 메일전송
성북상공회, ‘사랑의 쌀’ 350포 전달 -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때 화한 대신 받은 쌀 기부
  • 기사등록 2018-05-01 22:36:11
기사수정


▲사랑의 쌀 전달 후 기념촬영

성북구상공회(회장 김수영)가 지난 17일 성북구청 잔디마당에서 ‘사랑의 쌀’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사랑의 쌀’ 10kg 350포(약 800만원 상당)를 성북구청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지난달 21일 상공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축화화한을 대신 받은 것이다.


상공회는 이 쌀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고 구청은 이를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등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김 회장은 “나눔의 취지에 공감하고 쌀을 보내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드리며 이 자리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따스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영배 성북구청장은 “평소 성북구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상공회가 이번에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것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으며 이러한 선행들이 더욱 풍성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성북구상공회는 중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무료 경영상담, 예비창업자 소자본 강좌, 기업 최고 경영인 연구가정 강좌 등을 개최하면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56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