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02 23:39:58
기사수정


▲1일 현장수도사업소 운영 中

북부수도사업소는 지난달 22일 김광수(도봉) 서울시의원을 1일 현장수도사업소장으로 위촉해 아리수를 시민들에게 직접 홍보했다.


1일 현장수도사업소는 아파트 단지 등 주민 밀집지역을 찾아가 고도정수 처리로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아리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수도관련 각종 건의사항 청취 및 수돗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아리수 홍보 방식이다.


이날 찾아가는 1일 현장수도 사업소에서 수도관련 다양한 민원을 한 번에 해결하는 아리수 토탈서비스를 운영하여 옥내급수배관 및 공용배관 교체, 수도요금 상담, 옥내누수탐지, 수질검사, 수도불편사항 등을 접수하여 현장에서 처리하였다.


또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수도교실을 운영하여 고도정수처리 된 아리수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홍보하였으며 특히 아리수, 정수기물, 생수를 시음하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하여 주민들로부터 아리수가 음용하기에 가장 좋다는 평가를 받았다.


앞으로도 북부수도사업소 에서는 분기별로 관내 주민 밀집지역을 선정하여 찾아가는 1일수도사업소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기로 하였으며, 또한 아리수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상수도홈페이지(http://arisu.seoul.go.kr)에서 확인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타 상세하고  구체적인 사항은 북부수도사업소☎02-3146-3200로 연락하면 된다.  

 

▲북부수도사업소 제공☎02-3146-320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37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