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리도 한다! 병아리 버스킹!’ 어린이 재능발표회 - 인수동 주민자치회 주최, 어린이들 끼와 재능 맘껏 선보여
  • 기사등록 2025-07-29 17:57:29
기사수정

강북구(구청장 이순희) 인수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7월 19일 인수동 자치회관에서 어린이 재능발표회인 ‘우리도 한다! 병아리 버스킹!’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예술분과가 주관하는 네 번째 강좌로, 인수동 어린이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와 학부모, 주민자치위원 등 40여 명이 참석해 공연 무대를 함께 즐기며 아이들을 응원했다.


사전 신청을 통해 구성된 총 5개 팀이 무대에 올라 노래, 악기 연주, 춤, 마술 등 다양한 장기를 선보였으며,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박수와 큰 호응을 받았다. 


한 학부모는 “요즘 학교에서는 보기 어려운 장기자랑을 동네에서 접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이런 프로그램이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수동 주민자치회는 지역 어린이와 주민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문화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해서 운영할 계획이다.


▲ 어린이 재능발표회 ‘우리도 한다! 병아리 버스킹!’을 찾은 주민들이 어린이의 바이올린 공연을 감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98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