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시설관리공단, 화재 피해 복구에 온정 나눔 - 방학동과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민 극복 성금 기부
  • 기사등록 2024-02-27 20:22:55
기사수정


▲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 아파트 화재 피해 구민을 위해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에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을 전달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은 도봉구 방학동 아파트 화재 피해 복구를 위해 직원들이 모금한 성금을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공단은 지난해 12월 25일 발생한 화재로 피해를 입은 주민의 복구 지원을 위해 모금 활동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해 총 365만5,010원을 마련했다.  


협의회에 전달된 모금액은 피해 가구의 이불 및 화재 복구용품 등의 구매에 사용됐다.


또 공단 임직원들은 1월 22일 발생한 충청남도 서천의 특화시장 화재로 생계에 타격을 입은 상인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위해서도 모금활동을 진행해 총 230만원의 모금액을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했다.


한편, 공단은 화재 피해복구를 위한 기부 외에도 관내 소외계층들을 위한 ▲코로나19 예방 ‘착한 마스크’ 기부 ▲태풍 피해 기부 ▲남부 도서지역 먹는 물 기부 릴레이 등 다양한 기부 활동들을 이어오고 있다.


김기수 이사장은 “예기치 못한 화재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지역사회의 아픔을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4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