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심켈로그, 미아동 취약계층 주민들 지원 -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으로 시리얼 기부 이어가
  • 기사등록 2024-01-31 15:03:36
기사수정


▲ 미아동 지우경 동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켈로그 대외협력팀 김희연 부장(왼쪽에서 다섯 번째)등 관계자들이 성품 전달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북구(이순희 구청장)는 지난 12일 농심켈로그가 미아동 결식아동 등 저소득 취약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시리얼 465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농심켈로그는 대표 제품인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등 시리얼 제품을 제공해 결식 우려 취약 계층 아동들이 영양가 있는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시리얼은 미아동 주민센터를 통해 결식아동 및 저소득 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대외협력팀 김희연 부장은 “4년째 결식아동 및 저소득 취약 계층을 위한 식품 기부를 진행하고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필요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우경 미아동장은 “매년 미아동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에 적극 참여해 풍성하고 따듯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해준 농심켈로그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자발적인 기부 문화가 지역 사회에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46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