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번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이 최고입니다” - 복지 사각지대 어르신 15가구에 식료품·생필품 지원
  • 기사등록 2023-12-26 19:48:40
기사수정


▲ 번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연말 나눔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북구(구청장 이순희) 번2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화영)에서 지난 18일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 15가구에 식료품과 생필품을 담은 상자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번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찾아오는 사람이 없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자발적으로 모금된 재원으로 준비했다.


이들은 떡국떡, 사골국, 김 등 식료품과 치약칫솔과 같은 생필품으로 선물상자를 구성했다.


정화영 번2동 협의체 위원장은 “식생활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고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정성을 다해 준비한 선물상자가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태식 번2동장은 “매번 지역주민을 살피는 나눔 봉사에 참여해주는 협의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챙길 수 있도록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복지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42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