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9 21:50:26
기사수정


▲ 남자 플러레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성북구청 펜싱팀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북구청 펜싱팀이 제24회 한국실업펜싱연맹 회장배 전국남녀펜싱 선수권대회에서 남자 플러레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면서 펜싱 명가의 위상을 한 번 더 보여줬다.


지난 8일 전남 해남군 동백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성북구청 펜싱팀 정재규, 임철우, 박준영, 이은호가 플러레 단체전에 출전했다. 이들은 준결승전에서 만난 경기광주시청을 상대로 45대 40으로 이기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이어진 결승에서도 경기화성시청을 상대로 45대 38로 승리를 거두며 단체전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성북구청 펜싱팀은 2003년 창단 후 각종 대회에서 상위권에 입상하며 성북구의 위상을 높여 왔다.

 

올해 개최된 ‘2022 전국남녀 종목별 오픈펜싱선수권대회’ 및 ‘제24회 한국실업펜싱연맹 회장배 전국남녀펜싱 선수권대회’에서도 단체전 3위를 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뒀다. 


정재규, 임철우 선수는 지난해 국가대표로 선발돼 국위 선양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성북구청 펜싱팀 서상원 감독은 “성북구민의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덕분에 선수단이 훈련에 집중할 수 있었다”면서, “이번 대회 우승으로 보답하게 돼 굉장히 기쁘며 앞으로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펜싱 명가 성북구의 명성을 더욱 높이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8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