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인애 의원, 우이천 산책로 운동 시설 현장 점검 - 운동기구 추가 설치 주민들 요청에 1대 신규 설치
  • 기사등록 2020-09-01 20:01:05
기사수정


▲ 유인애 의원이 우이천 산책로에 새로 설치된 운동기구를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은 지난 8월 24일 우이천 산책로 중 수유교∼우이교 일대를 찾아 운동 시설 추가 설치 현황 및 보수 점검을 위한 현장 활동을 실시했다.


우이천 산책로에서 운동하는 주민들의 요청인 거꾸리 운동기구 1대 신규 설치를 위해 유인애 의원은 집행부와 지속적인 협의를 이어나가 추가 설치를 이끌어 냈다.


또 올 여름 유난히 길었던 장마와 집중호우로 인해 운동시설 등이 파손된 곳은 없는지 확인했다.


운동시설이 조금 파손된 곳은 구청 집행부에 즉시 수리를 요청했으며, 주민들이 운동이나 산책 중 편히 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다는 민원이 있어 벤치의자 5개를 추가로 설치해 줄 것을 구청 집행부에 요청했다.


유인애 의원은 “우이천 산책로는 많은 강북구민들이 이용하는 곳으로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운동기구나 의자 등이 잘 정비되어 있어야 한다”며, “구청 집행부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우이천 산책로 운동시설 등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26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