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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9-09-03 21:4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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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대민 서비스를 개선한 성북강북교육지원청 내부 모습.

서울시 성북강북교육지원청(교육장 장석진)이 민원실 내·외부 공간 및 서비스 개선에 나섰다.
방문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안내표시판을 개선하고, 장애인 도움벨·자전거 거치대·임산부 주차공간도 설치하였다. 또한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전용 민원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성북강북교육지원청은 민원인을 위한 쉼터, 휴게공간을 마련했고, 교육역사관을 개관하여 민원인들에게 지역교육의 역사와 문화를 홍보하고 있다. 민원서비스 측면도 확대, 개편하여 민원·행정도우미 운영하고 민원처리 알리미, 스마트학톡과 같은 전자민원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있다.


성북강북교육지원청의 민원서비스개선 CS동아리를 운영 중인 나종범 총무팀장은 “민원인이 더 편안하고 합리적으로 민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민원응대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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