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 언론의 힘 지켜온 지난 28년에 박수를” - 북부신문 장용석 발행인 취임식 및 지령 1000호 발행 기념 축사
  • 기사등록 2018-12-25 16:20:51
기사수정

 

▲오승록 노원구청장

북부신문 장용석 발행인 취임과 지령 1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러한 큰 업적을 달성하기까지 애쓰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경의를 표합니다.


북부신문은 그동안 지역곳곳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소식들을 생생하게 알려주는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참신한 기획과 깊이 있는 정론으로 지역의 다양한 뉴스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하여 믿음을 주는 신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방행정은 물론 정치, 경제, 사회의 다양하고 생생한 정보를 주민들에게 발 빠르게 전달하고 소통하여 지역 언론의 힘을 지켜 오신 지난 28년의 발자취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앞으로도 북부신문이 정론직필의 기치아래 미래를 밝히는 횃불과 같은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길 기대합니다.


제가 민선7기 노원구청장에 취임한 지 벌써 다섯 달이 넘었습니다. 저는 자연과 문화로 행복한 힐링도시 노원을 만드는 데 온힘을 쏟고 있습니다. 굳이 멀리 여행을 가지 않고도 동네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일들이 성공적으로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북부신문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장용석 발행인 취임과 지령 1000호 발행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보다 많은 지역주민들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나날이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2018. 12. 
노원구청장 오승록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76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