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6 11:49:04
기사수정


▲제2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포스터

도봉구청은 아이들의 창의력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본 변화하고 있는 지역의 모습들을 알리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제2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을 진행한다고 지난달 28일 밝혔다. 도봉구 소재 초등학생이면 참여 가능하다.


공모주제는▲플랫폼창동61 ▲평화문진지 ▲다락원 체육공원 ▲방학천문화예술거리 등으로 지난 2017년 이후 각 매체를 통해 보도된 도봉구의 사업이나 행사 등을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해 오는 1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도봉구청 홍보전산과 언론팀으로 방문접수(주말ㆍ공휴일 제외)하면 된다. 접수 시에는 응모신청서와 함께 그림원본을 제출해야 하며, 신청서는 구청홈페이지(
www.dobong.go.kr ) 게시판에서 다운 받으면 된다.


작품 규격은 초등 저학년(1~3학년)은 8절, 고학년(4~6학년)은 4절의 도화지에 크레용, 물감, 연필 등 모든 재료를 사용해 작품을 표현하면 된다. 제출은 1인 1점에 한하며, 출품된 작품의 소유권은 도봉구에 귀속되며 작품은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이후 구는 심사를 통해 대상(1명), 금상(2명), 은상(4명), 동상(6명), 장려상(12명) 등의 작품을 선정해, 오는 29일 당선작을 구청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유선 통보한다.


당선자들에게는 7월 12일(저학년)과 7월 19일(고학년) 구청장 표창장 수여식을 갖고 구청 로비갤러리 및 아뜨리움에서 전시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한천 도봉구청 홍보전산과장은 “그림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이 내 마을에 대해 더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되고, 또한 아이들만의 시선으로 바라본 다양하고 반짝이는 도봉구를 담은 작품이 많이 발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59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