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 청소년육성회, ‘꿈자람’ 개최 - 청소년문화 한마당…한신초 ‘한아름 코러스’ 대상
  • 기사등록 2018-05-23 16:28:36
기사수정


▲대상을 수상한 한신초등학교 ‘한아름 코러스’ 팀

(사)한국청소년육성회 도봉구지회(회장 박용주)는 지난 11일 도봉경찰서 4층 대강당에서 청소년문화 한마당 ‘꿈자람’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경찰발전위원회, 집회시위자문위원회, 보안협력위원회, 교통자문위원회 등 유관기관이 후원했다.


이번 행사는 초·중·고교 대상으로 예선전에 18개교 28개 팀이 지원하였고 본선에는 10개교 오케스트라, 댄스, 밴드, 합창, 아카펠라, 한국무용 등 12개 팀이 진출하여 도봉구 청소년 및 학부모등 3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행사는 참가한 팀 전원에게 시상을 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으며, 대상은 ‘한신초등학교 한아름 코러스’에게 돌아갔다.


행사에 참가한 노곡중학교 학생 김민영은 “그동안 댄스 경연대회나 밴드 경연대회는 많이 봤는데 이렇게 합창, 오케스트라까지 도봉구 전 학교에서 참여하고 다양한 분야의 재능을 한 장소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신기하다”며 “사실 그동안 우리의 재능을 맘껏 펼 칠 수 있는 무대가 없어 아쉬웠는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저희끼리 경험도 쌓을 수 있었고 땀 흘리며 열심히 준비한 자체가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58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