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라딘·애니 뮤지컬로 영어 배우고 무대에 서자!” - 도봉아이나라도서관, 어린이 영어 뮤지컬 동아리 운영
  • 기사등록 2025-05-07 09:49:32
기사수정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도봉문화재단 도봉아이나라도서관이 ‘어린이 영어 뮤지컬’ 동아리를 운영한다.


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년 도서관 문화예술 동아리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되면서 이번 동아리를 운영하게 됐다.


동아리는 초등학교 3~5학년 어린이 12명을 대상으로 하며, 총 16회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뮤지컬 ‘알라딘’과 ‘애니(Annie)’의 영어 대본 연습과 노래, 안무를 익히는 과정으로 구성됐다.


앞서 도서관은 지난달 참여자를 모집하고 3월 24일부터 동아리 운영에 들어갔다. 동아리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7월 7일과 11월 10일에는 참여 어린이들이 그동안 배운 내용을 무대에서 직접 선보이는 발표회가 열린다. 발표회는 학부모와 지역주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동아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봉아이나라도서관으로 문의 가능하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이번 영어 뮤지컬 동아리가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방식의 영어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 표현력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봉아이나라도서관이 운영하는 ‘어린이 영어 뮤지컬’ 동아리 상세 일정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91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