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네가 있어서 힘이나! 고마워” “소중한 나! 너! 우리!” - 도봉구, 자운초등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 기사등록 2025-04-02 10:32:30
기사수정

도봉구(구청장 오언석)는 지난 3월 20일 오전 자운초등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오언석 도봉구청장을 비롯해 도봉구 직원, 자운명예경찰단, 도봉경찰서 관계자 등 총 30여 명이 참여했다. 자운명예경찰단은 자운초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등굣길에서 학교폭력 예방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구호를 외치며,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네가 있어서 힘이나! 고마워”, “소중한 나! 너! 우리!” 등의 팻말이 눈길을 끌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학교는 학생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즐거운 곳이 돼야 한다”며, “우리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안전한 학교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또 “구는 앞으로도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자운초등학교 학생들과 오언석 도봉구청장, 도봉경찰서 관계자들이 학교폭력 예방 팻말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88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