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소년과 어린이를 위한’ 쌍문종합체육센터 신규 강좌 개설 - ‘청소년농구’와 ‘어린이인라인’ 통해 건강과 체력 기를 수 있어
  • 기사등록 2025-03-26 09:38:46
기사수정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 쌍문종합체육센터에서 오는 4월부터 청소년과 어린이들을 위한 새로운 체육 프로그램인 ‘청소년농구(중급)’와 ‘어린이인라인(기초)’ 강좌를 신설한다.


‘청소년농구(중급)’ 강좌는 농구 기술을 심화해서 배우고 싶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매월 첫째·셋째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어린이인라인(기초)’ 강좌는 인라인스케이트를 처음 접하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매월 첫째·셋째 토요일 오전 9시에 열리며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배우도록 구성됐다.


강좌는 4월부터 시작되며, 각 프로그램에 대한 수강 신청은 쌍문종합체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100% 온라인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접수는 3월 27일(목) 오전 9시부터 시작된다.


쌍문종합체육센터 관계자는 “새롭게 개설된 청소년농구와 어린이 인라인 강좌를 통해 지역 청소년과 어린이들이 건강한 체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쌍문종합체육센터가 4월부터 선보이는 ‘청소년농구(중급)’ 강좌 안내 포스터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87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