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작가를 꿈꾸는 도봉구민들이라면 도전하세요” - 도봉구, 1인 작가 시대 「나를 세우는 글쓰기」 개설
  • 기사등록 2024-03-12 20:13:16
기사수정


▲ 도봉구 <나를 세우는 글쓰기> 강좌 모집 홍보 포스터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도봉아카데미의 첫 강좌로 「나를 세우는 글쓰기」를 개설했다.


도봉아카데미는 인문학 과정, 시민교육 과정, 전문교육 과정 등을 통해 주민들에게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 사업이다.


이번 강좌는 브런치나 블로그 등 글쓰기 플랫폼을 활용한 1인 작가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누구나 쉽게 글을 쓰고 작가가 될 수 있도록 돕는 초급 교육과정으로 구성됐다.


수강생들은 강좌를 통해 ▲글쓰기의 목적 및 기획의 필요성 알기 ▲생각을 글로 풀어내는 법 ▲글쓰기의 브랜딩과 마케팅 이해 등 글쓰기의 기초를 익히고 작가가 갖춰야 하는 기본역량에 대해 배울 예정이다.


강좌는 오는 3월 19일부터 5월 21일까지 매주 화요일(14:00~16:00)마다 도봉구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며, 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수강을 원하는 구민은 오는 14일(목)까지 도봉배움e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1만원이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이번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이 글을 쓰며 본인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나아가 자신의 글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문의 교육지원과 평생학습팀(02-2091-2335)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50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