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린이들의 천사 같은 마음을 담았어요” - 도봉구어린이집연합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동참
  • 기사등록 2024-02-13 23:32:35
기사수정


▲ 도봉구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들과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는 지난 1월 31일 도봉구어린이집연합회(국공립어린이집, 민간어린이집, 가정어린이집)가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2,337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도봉구의 158개소 어린이집이 저금통 ‘도봉이&희망이’ 모금을 통해 마련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도봉구어린이집연합회는 매년 연합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해 여러 활동들을 하며 영·유아보육사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도봉구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천사 같은 마음으로 모금에 함께했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미래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직접 모금에 참여해 더욱 뜻 깊다”면서, “ 올해도 따뜻한 나눔에 동참한 도봉구 어린이집연합회에 감사하다.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47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