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식물원의 10월 프로그램 신청하세요” - 가을맞이 단장 완료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 기사등록 2023-09-27 12:33:25
기사수정

서울식물원은 오감을 만족시키며 가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선사한다.


전시온실 내부 열대관에서는 양치식물 30여종이 전시 중이며, 지중해관에서는 지중해 도시의 가을 풍경과 다양한 관엽식물을 감상할 수 있다.


로마와 이스탄불구역에서는 포토존과 야외 결혼식 콘셉트의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 주제정원에서는 가을 캠핑을 콘셉트로 한 포토존과 다양한 꽃과 식물을 감상할 수 있다.


야외 공원에서는 다양한 꽃과 식물이 심어져 있어 산책을 즐기며 가을을 느낄 수 있다.


식물문화센터 2층 정원지원실에서는 자생식물의 표본과 종자를 전시하고, 멸종위기식물의 자생지를 맞춰보는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식물 정보와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꽃도사의 비밀정원’을 운영한다.


또 전문해설사와 함께 열대식물을 관찰하고 차를 즐길 수 있는 ‘다정(茶亭)한 투어’와 향기를 채취해 갖고 가는 ‘향기로운 투어’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성인을 위한 숲문화학교에서는 나무 도마 만들기, 반려식물과의 소통을 통한 분갈이 체험, 차와 약초에 관한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정원학교에서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원예, 텃밭, 꽃다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부모와 자녀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서울시 공공예약서비스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접수 정보는 서울식물원 누리집 또는 전시교육과(02-2104-978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33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