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북구, 생태친화보육 우수 어린이집 시상 - 생태친화교육 개선사례 발굴하고 아이디어 공유
  • 기사등록 2022-12-06 18:29:46
기사수정


▲ 이승로 성북구청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수상 어린이집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북구와 성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생태친화보육 실천 사례 공모전 시상식 및 사례발표’를  통해 우수어린이집에 대한 시상을 가졌다. 


성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을 통해 생태친화보육을 실천한 우수 어린이집 7개소가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성북어린이집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어린이집이 최우수상, 동선어린이집과 푸른성북어린이집이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려상은 대림어린이집, 아뜰리에어린이집, 해와별어린이집이 수상했다.


성북구와 성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생태친화보육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인식확산을 위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생태친화교육을 실시해 왔다.


그 일환으로 지난 10월에는 ‘생태친화보육 실천 사례 공모전’을 개최해 사례를 발굴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한 바 있다.


백정현 센터장은 “앞으로도 보육활동에 영유아가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생태친화보육 프로그램 보급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영유아가 신나게 놀고 배우며, 부모는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03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