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괜찮아TV’와 함께 하는 치유, 행복, 성공 그리고 사랑 이야기 -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고, 슬픔과 상처를 치유하는 무료 상담소.
  • 기사등록 2021-01-05 20:10:59
기사수정

 

▲‘괜찮아tv’차창진 대표(도봉구청 부과과 팀장)

우리의 의식이 현실을 창조한다’ 바로 생각과 기도의 힘입니다.


우리의 생각이 바로 현실로 나타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주의 법칙에 맞는 기도를 해야 실현됩니다.


 “당신의 모든 행동과 생각은 퍼져 나가 우주에 영향을 준다. 하지만 우주에게 그것들은 아주 보잘 것 없는 것이며, 각 개인의 작은 생각이 바로 우주로 전해져 우주를 바꿀 수 없다. 만일 개인의 생각들이 아주 강력해서 일상적인 기분 같은 것들까지 우주에 전해져 영향을 준다면 우리는 한 순간에 자멸하고 말 것이다.” 유명한 양자 물리학자인 딘 라딘 박사는 우리의 생각이 바로 현실로 나타나지 않는 당연한 이유에 대하여 설명하였습니다. 고속도로에서 끼어드는 차를 볼 때, 내가 미워하는 사람을 볼 때 우리의 생각이 바로 현실이 된다면 아수라장이 될 것입니다. 우주를 유지하고 움직이는 순리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기도와 소망이 우주에 도움이 될 때 생각과 기도는 바로 현실이 됩니다.


◆ 우주의 진리는 바로 사랑이며 자리이타의 법칙이 우주의 질서입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세요”라고 기도를 한다면 우주는 기도하는 사람이 지금 건강하지 않은 사실과 불행한 현실이라는 것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우주는 받은 에너지 그대로 현실로 되돌려 주게 됩니다. 질병과 좋지 않은 현실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기도하는 사람의 생각과 기도의 말에 담긴 의미를 우리는 잘 해석할 줄 알아야 합니다. 만약 “건강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의 삶이 너무나 행복합니다. 그 행복한 삶 속에서 나 자신을 우리 아이들과 이웃을 잘 돌보게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라고 기도를 한다면 우주는 기도하는 사람이 행복하고 온 우주가 평화로우니 더욱 큰 선물을 현실에서 주는 것입니다. 바로 자기중심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의식을 확장하여 국가, 세계, 우주를 사랑하는 큰 생각을 가질 때 그 생각은 바로 현실이 됩니다. 이 세상을 움직이는 질서는 바로 사랑입니다. 예수님의 ‘네 이웃을 내 몸같이 사랑하라’ 부처님의 ‘무상보시’ 등 동서고금의 수많은 성인과 철학자들이 사랑과 자비를 베풀라고 말씀하신 것은 나도 행복하고, 타인도 행복한 나와 타인의 경계 너머에 있는 우주의 이치입니다. 자신과 타인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것임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특히 치열한 비교와 경쟁 사회에서 진정한 승자는 역설적이게도 자리이타를 행하는 사람들입니다.


◆ 온 우주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몸은 머리, 가슴, 손과 발 등 각각 분리되어 있지만 하나의 몸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주 전체를 보면 개개인이 모든 사물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타인과 함께 성장하고 공존하는 세상입니다. 지금 우리 앞에 놓인 작은 것을 바라는 순간 작은 세상에 갇히게 되고 큰 것을 먼저 바라며 시야를 확대하고 기도할 때 우리가 간절히 바라던 현실이 삶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작은 것을 취하는 사람들은 똑똑해 보이지만 결국 큰 것을 얻지 못하고 큰 것을 바라는 사람들은 지금 당장은 작은 것을 잃은 것처럼 보이지만 큰 것과 작은 것 모두를 얻는 지혜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행운과 복을 가진 사람으로 진짜 성공자의 삶을 살아가게 되는 것이죠. 여러분은 지금 어떻게 기도할 것인가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어떻게 기도할 것인가요? “인간을 현재 모습으로만 판단하면 그는 더 나빠질 것이다. 하지만 그를 미래의 가능한 모습으로 바라보라. 그러면 그는 정말로 그런 사람이 될 것이다.” 괴테의 말처럼 무엇을 해달라는 청원기도는 결핍을 우주에 선포하는 것이며 돌아오는 것은 또 다른 결핍의 현실입니다.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상상하며 감사기도를 할 때 자신과 우리의 아이들이 세상에 이로움을 주는 훌륭하고 성공한 사람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괜찮아tv ‘자기사랑/끌어당김의 법칙/모든 사랑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방송을 참고 해주세요.) 궁금하신 점이나 고치고 싶은 습관, 가족 간의 문제를 상담 받고 싶은 분들은 메일 (
aksska99@naver.com)로 보내 주시면 무료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저의 치유 유튜브 방송 ‘괜찮아tv’를 만나 보세요. 기적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36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