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광수, ‘실버세대와 복음성가’ 강의 - 기독교 대한감리회 주최 노인대학 지도자 세미나서
  • 기사등록 2016-08-29 13:44:22
기사수정


김광수 시의원이 감리교 노인대학 지도자 세미나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김광수(노원) 서울시의원은 지난 22일 기독교 대한감리회에서 주최한 '제22차 감리교 노인대학 지도자 세미나'에 참석해 '실버세대와 복음성가'의 주제로 강의를 했다. 이날 세미나는 강원도 영월의 동강 시스타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날 강의는 대한감리회의 각 교회에서 실시하고 있는 실버세대를 위한 노인대학의 '복음성가교실을 어떻게 활성화 할 것인가?'에 초점을 두고 진행 됐다.


김 의원은 80분간 열띤 강의를 펼쳤다. 이날 강의 제목은 '실버세대와 복음성가'였다.


김의원은 "첫째 분위기 압도하라, 둘째 선곡을 잘 해라, 셋째 틀을 벗어나라, 넷째 빈 시간을 잘 활용하라, 다섯째 열정을 갖어라"라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그동안 상계교회(노원구 소재)에서 6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노인대학에서 복음성가를 강의하고 있으며, 서울시의회에서 기독교 신우회를 만들어 조찬기도회의 인도자로 활동하고 있다.


김 의원은 "특별한 강의를 많은 지도자에게 해서 기쁘다"며 "실버세대에게 희망을 주고 행복을 심어 주는 복음성가 노인대학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