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후 된 도봉여성센터 기능 보강 필요해” - 도봉구의회 여성 의원들 도봉여성센터서 간담회
  • 기사등록 2019-02-19 21:06:58
기사수정

 

▲ 도봉구의회 여성 의원들이 도봉여성센터의 시설 현황 및 주요 사업에 대해 듣고 있다.


도봉구의회 여성 의원들이 지난 11일 도봉여성센터에서 도봉여성센터 남충진 관장, 도봉구청 여성가족과 박종민 과장 등 관계자와 간담회를 갖고 도봉여성센터 미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도봉구의회 유기훈 의원, 이경숙 의원, 이길연 의원, 이영숙 의원, 이은림 의원, 조미애 의원이 참석했다.


2006년에 개관한 도봉여성센터는 다양한 전문직업 교육, 사회문화교육, 창업지원, 취업정보제공 등을 통해 여성의 경제활동과 사회활동 전반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여성능력개발시설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도봉여성센터 관장으로부터 센터의 시설 현황 및 주요사업 보고를 듣고, 센터의 향후 운영·발전방향, 도봉구 여성정책에 대해 상호간에 활발한 의견교환을 통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의원들은 강의실 등 시설물을 둘러보며 현장 의견을 청취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도봉여성센터만의 특색 있는 발전방향이 필요하고 여성 상담 프로그램 활성화 및 노후 된 여성센터 시설물 기능 보강도 필요해 보인다.”면서, “도봉구의회에서 도봉여성센터의 발전과 지역 여성의 교육과 성장을 위해서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80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