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0 22:54:16
기사수정


▲노원구민전용 가족캠핑장 내부 모습

노원구청(구청장 오승록)은 오는 10일 노원구민 전용 캠핑장인 ‘힐링 캠핑장’ 개장식을 개최한다다.


힐링 캠핑장은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53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4,200평 규모다. 캠핑 사이트 35면과 지정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하루 최대 15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화장실, 샤워장, 세척실, 개수대 등 기본시설뿐만 아니라 매점, 수영장, 잔디운동장 등 부대시설도 마련됐다.


캠핑 사이트는 테라스형 데크에 에어컨, 냉장고가 갖춰진 ‘방갈로’와 ‘세미방갈로’, 그늘막과 텐트가 갖춰진 ‘편한존’, 그늘막이 설치된 ‘VIP’, 두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2가족용 캠핑존’, 잔디와 파쇄석 ‘캠핑부지’ 등 6개 형태로 운영된다.


캠핑장은 윗마당, 작은마당, 큰마당으로 나뉘어진 넓은 잔디마당과 어린이 이용객을 위한 모래 놀이터와 그네, 트램펄린 등 놀이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캠핑객들이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캠핑장 인근에는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백운산, 백운계곡, 흥룡사 등이 있어 자연속에서 지친 심신을 힐링하기에 좋다.


캠핑장 예약은 매월 9일 오전 10시부터 노원구서비스공단(
http://gongdan.nowon.kr)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캠핑장 이용시간은 1박을 기준으로 당일 13시부터 익일 11시로, 이용요금은 4만5000원~18만원이다. 노원구민은 사용료의 50%를 감면받을 수 있다.


구청은 연말까지 캠핑장을 시범 운영하고 시설 문제점 보완과 이용자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다. 시범 운영 기간에는 노원구민(노원구 거주자 또는 노원구 소재 사업장 종사자)만 이용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노원구서비스공단 체육사업팀(02-2289-68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 구청장은 “초안산 캠핑장의 수요 증가로 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겪는 노원구민 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구민 전용 힐링 캠핑장을 마련했다”며 “힐링 캠핑장이 구민들의 새로운 휴식 명소로 자리매김하길 바라며, 구민들의 저녁과 주말이 있는 삶을 위해 자연에 휴식을 더하는 힐링 도시 노원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70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