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1 21:22:46
기사수정


▲이성희 강북구청장 예비후보은 지난 4일 ‘2018 대한민국발전공헌대상’을 수상한 모습.

이성희 강북구청장 예비후보가 지난 4일 ‘2018 대한민국발전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시사연합신문사가 주최하고 대한민국발전국민운동협의회 등이 주관한 ‘대한민국발전공헌대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와 지역사회의 발전에 공헌한 모범적인 인물과 단체, 기업인 등을 추천받은 뒤 언론인과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 예비후보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공약을 성실히 이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광역의회부문의 ‘광역의회 매니페스토상’을 수상했다. 이 예비후보는 “강북구와 서울시 발전을 위한 4년간의 의정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 처음의 마음가짐으로 겸손하고 성실하게 강북발전을 위해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제9대 서울시의원(2014년∼2018년)으로 ‘대한민국 교육공헌 대상’, ‘행복나눔봉사대상’, ‘우수의정 대상’, ‘대한민국유권자대상’,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 등을 수상하며 의정활동에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10일 수유사거리 대한병원 맞은 편 기아자동차 3층(이현빌딩)에 선거사무소를 열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55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