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4 07:33:24
기사수정


▲지난 22일 구청에서 있었던 도봉구-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협약식

도봉구는 지난 22일 구청 소통협력실에서 이동진 도봉구청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 제작한 아동용 아동권리워크북 콘텐츠 사용에 대한 업무협약 체결 및 감사패 수여식을 개최했다.


도봉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2016년 8월 아동권리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후 아동친화도시 도봉구의 아동권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업무를 기획 및 추진하고 있다.


특히 모든 아동의 권리가 지켜지는 유니세프 인증 아동친화도시 도봉구 정착을 위해서는 아동들에게 체계적이고 지속가능한 아동권리 교육 실시가 필요함을 인식, 아동권리교육 워크북을 공동개발 및 제작하였다.


이번 협약의 세부 내용으로는 ▲아동용 아동권리 워크북 공동개발 및 제작 ▲도봉구 어린이·청소년의회 운영 지원 ▲아동권리사업 모니터링 ▲도봉구 아동친화도시 조성 사업 및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협력 사업 개발 및 시행 등이 있다.


이동진 구청장은 “이번에 공동 제작한 아동권리워크북 업무협약 체결 및 감사패 전달이 두 기관의 협력이 더 깊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관내 모든 초등학생들에게 워크북을 이용한 아동권리 교육을 실시해 아동친화도시 도봉구가 탄탄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4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