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23 17:13:54
기사수정


▲창2동 거리음악회 포스터

창2동주민센터(동장 정홍균)는 지난 14일 신창파출소 앞(도봉로104길) 도로의 차량을 통제하고 ‘제5회 2017. 창2동 거리음악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거리음악회’는 경로잔치 및 거리음악회 추진위원회가 주최하며, 주민이 자발적으로 기획·참여하는 가을 축제이다. 버스킹공연, 벼룩시장, 체험행사, 나의꿈 전시회, 태권도격파 체험, 방방놀이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며 먹거리장터, 푸드트럭 등 풍성한 먹을거리도 제공했다. 이웃 간 화합·소통·나눔의 장이자 주민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행사였다.


사물놀이, 부채춤, 태권도시범 등 전통을 계승하는 공연을 비롯해 아이돌연습생, 홍대 버스킹 댄스팀 하람꾼, 버스킹 공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D.ALIVE 등 다양한 공연이 마련됐다.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 천연비누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들도 준비됐다.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 간 마음의 벽을 소통과 만남으로 엮어 마을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자 단체바자회도 준비됐다. 재활용품을 판매한 수익금 일부는 지역사회 환원 및 10월에 있을 창2동 경로잔치에 후원할 예정이다.


추진위 관계자는 “매년 가을 차량을 통제하고 마을의 문을 열어 뛰놀 수 있는 거리를 만든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마을 축제에 참여하고 봉사하는 지역 주민들이 창2동의 진정한 챔피언”이라 전했다.

 

▲창2동주민센터 제공☎02-2091-570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3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