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윤상 의원, 고갯마루 어린이공원 개장 앞두고 현장 점검 - 테마공원으로 단장… 내년부터 물놀이 시설까지 완비 예정
  • 기사등록 2025-09-30 15:47:07
기사수정

노윤상 의원은 개장을 앞둔 삼각산동 고갯마루 어린이공원(미아동 811-13)의 조성 공사 마무리 현장을 찾았다.


이번 방문은 테마공원으로 새롭게 단장하는 고갯마루 어린이공원의 개장을 앞두고 공사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주민 의견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 의원은 현장에서 공사 관계자로부터 진행 상황을 보고받고, 마무리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지 꼼꼼히 점검했다. 아울러 마지막까지 안전과 완성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후 삼각산동 고갯마루 어린이공원은 9월 19일 개장하며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공간으로 다가갔다.


노윤상 의원은 “고갯마루 어린이공원이 사계절 내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을 갖춘 공원으로 조성될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힘써왔다”며, “올해는 공사 일정이 다소 늦어져 물놀이 시설 이용이 어렵지만,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이 마련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내년부터는 물놀이 시설까지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놀이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노윤상 의원이 삼각산동 고갯마루 어린이공원 개장을 앞두고 조성 현황을 점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303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