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번3동 적십자봉사회, ‘중복맞이 삼계탕 효나눔 행사’ 열어 - 정성 가득한 삼계탕과 떡, 참외로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 기사등록 2025-08-06 10:07:09
기사수정

강북구 번3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정혜숙)는 지난 7월 30일, 중복을 맞아 관내 저소득 어르신 50가구에 삼계탕을 비롯한 영양식을 직접 전달하는 ‘어르신 중복맞이 영양식 삼계탕 효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적십자봉사회 회장과 회원 12명이 새벽부터 김치와 삼계탕, 떡 3종, 참외 등을 정성껏 준비해 개별 포장했다. 회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가정을 방문해 따뜻한 보양식을 전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정혜숙 적십자봉사회 회장은 “중복을 기념해 삼계탕 한 그릇으로 어르신들께서 무더위를 잘 이겨내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활력을 전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유진 번3동 민원행정팀장도 “폭염 속에서도 새벽부터 정성을 다해 음식을 준비해주신 봉사회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향한 따뜻한 손길이 지역사회의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적극적으로 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번3동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이 어르신들에게 전할 여름나기 영양식 삼계탕을 준비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9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