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구의회,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 예결특위 구성 - 유인애 위원장 “구민 세금 허투루 쓰이지 않게 꼼꼼히 심사”
  • 기사등록 2025-07-15 18:13:17
기사수정

강북구의회(의장 김명희)는 11일 제284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2025년 제1회 강북구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를 위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특위) 구성을 완료했다. 


예결특위 위원으로는 유인애, 이상수, 최인준, 최치효, 윤성자 의원 5명이 활동한다. 본회의 산회 직후 열린 제1차 예결특위 회의에서는 위원장에 유인애 의원, 부위원장에 이상수 의원이 각각 선임됐다. 


예결특위는 제1회 강북구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심사를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구민의 삶과 직결되는 예산 집행의 적정성을 꼼꼼히 점검하고, 지역 발전과 복리 증진에 기여할 방침이다.


유인애 예결특위 위원장은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 선임해 준 동료 의원에게 감사드린다”며, “구민의 소중한 세금이 허투루 쓰이지 않도록 꼼꼼하게 예산안을 심사해 강북구의 발전과 구민 복리 증진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왼쪽부터) 윤성자, 이상수, 유인애, 최인준, 최치효 예결특위 위원들이 파이팅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97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