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천준호 국회의원, 수유초등학교 학부모간담회 개최 - 교육환경 개선 위한 현장 의견 청취하고 시설도 점검
  • 기사등록 2025-07-15 18:04:15
기사수정

천준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갑)은 지난 3일 수유초등학교에서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학부모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이상훈 서울시의원, 최미경·이상수 강북구의원, 수유초 고영민 교장과 교직원, 학부모회 임원 등이 참석해 학교 현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간담회에서는 본관 건물 외부 도장 보수, 중앙정원 바닥놀이 패턴 도장 시공, 상담실과 복지실 구축, 연결통로에 비가림 시설 설치, 학부모 대기실 조성, 교문 앞 횡단보도 신설 등 여러 교육환경 개선 필요 사항이 논의됐다. 


학부모와 교직원들은 학생들의 안전과 쾌적한 학교생활을 위해 이런 시설 개선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천 의원은 참석자들의 의견을 경청한 뒤, 곧바로 현장으로 이동해 건의된 개선 필요 사항을 직접 점검했다. 특히 새롭게 개축된 학교 건물을 꼼꼼히 둘러보며, 학생들의 교육환경과 시설물의 안전상태를 중점적으로 확인했다.


천준호 의원은 “학교와 학부모들의 제안에 대해 지원방안을 면밀히 검토하겠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강북구 관내 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 천준호 국회의원이 수유초등학교 학부모와 임직원들의 건의상항을 경청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97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