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미경·이상수 의원, 수유1동 야간 합동순찰 동참 - “주민 안전 직접 챙긴다” 가로등·CCTV 등 꼼꼼히 점검
  • 기사등록 2025-07-09 09:52:55
기사수정

최미경 의원과 이상수 의원이 6월 17일 밤, 수유1동 일대에서 진행된 야간 도시안전 합동순찰에 참여해 주민 안전 현장 점검에 나섰다.


합동순찰은 어두운 밤거리의 안전 취약 요소를 점검하고 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강북구청 감사담당관 민원순찰팀, 강북경찰서 범죄예방대응과, 수유1파출소, 수유1동 자율방범대, 생활안전협의회 등 유관기관 및 단체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순찰대는 수유1파출소를 출발해 삼양로80길, 수유초등학교, 도봉로71가길, 색동어린이공원을 거쳐 다시 수유1파출소로 이동하며, 가로등 작동 여부, CCTV 설치 현황, 범죄 취약 지역 등을 꼼꼼히 점검했다.


최미경 의원은 “밤늦은 시간까지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힘써주는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늘 순찰을 통해 파악된 개선점들을 바탕으로 강북구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상수 의원도 “주민들과 직접 만나 목소리를 들으며 현장의 어려움을 파악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범죄 없는 안전한 강북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야간 합동순찰을 마친 참여자들이 파이팅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9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