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 16명 참여 ‘네일아트 입문과정’ 마무리 - “삶의 활력 얻었다” 실습 중심 강의 14명 수강생 수료
  • 기사등록 2025-07-02 10:09:17
기사수정

도봉구(구청장 오언석)는 지난 6월 21일을 끝으로 5월 17일부터 6주간 진행된 ‘네일아트 입문과정’ 강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강좌는 총 6회차, 회당 3시간씩 운영됐으며, 주민 16명이 참여해 14명이 수료의 기쁨을 누렸다. 교육은 성신여자대학교 전문 강사진이 맡아, 기초 네일케어부터 간단한 아트 기술까지 실습 위주로 진행돼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특히 6월 21일 열린 수료식에서는 수강생들이 서로 소감을 나누며 배움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한 수강생은 “네일아트 입문과정을 통해 단순한 기술 습득을 넘어 삶의 활력을 얻는 소중한 경험을 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대학과의 협력으로 주민들에게 실용적이고 질 높은 교육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주민 수요에 맞는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봉구는 하반기에도 구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개설·운영할 계획이다.


▲ 도봉구 주민들이 기초 네일케어부터 간단한 아트 기술까지 실습 위주로 진행된 네일아트 입문과정 수업을 듣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9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