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민들이 모이면 강좌가 배달됩니다” - 도봉구, 맞춤강좌 ‘배달강좌 삼삼오오’ 운영 - 5명 이상 구민 원하는 프로그램에 강사 파견
  • 기사등록 2024-04-02 19:56:24
기사수정


▲ 도봉구 주민들이 배달강좌 삼삼오오에서 마련한 재봉 수업을 듣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올해 운영할 ‘배달강좌 삼삼오오’ 강좌 신청을 받는다.


‘배달강좌 삼삼오오’는 5명 이상의 도봉구민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구가 재능기부 강사를 파견하는 수요자 맞춤 강좌를 일컫는다.


구민이 직접 강좌와 학습할 공간을 정하고 재능기부자를 선택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원하는 장소에서 강좌를 들을 수 있다. 신청 가능 강좌에는 음악, 스마트폰 활용, 공예, 한자, 몸 건강 등이 있다.


올해는 총 5기로 나눠 진행하며, 95팀을 지원한다. 현재 1기가 진행 중이며, 재능기부자 19명과 104명의 구민이 참여하고 있다.


오는 5~6월에는 2기가 예정돼 있다. 1팀별 총 5회의 수업이 제공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1일(목)까지며, 총 19팀을 모집한다. 모집 팀을 초과할 시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참가 희망자는 도봉구 교육포털 도봉배움e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올해 더욱 알차게 구성된 배달강좌 삼삼오오에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구민의 학습 수요를 반영한 프로그램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문의 교육지원과 평생학습팀(02-2091-233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53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