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즐거운봉사단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동참 - 지난해 말 가진 일일찻집 수익금 100만원 기부
  • 기사등록 2024-01-23 19:02:43
기사수정


▲ 강북즐거운봉사단 회원들이 우이동주민센터를 찾아 일일찻집으로 마련한 따듯한 겨울나기 성금을 기부했다.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지난 4일 강북즐거운봉사단(단장 김정순)이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00만원을 우이동 주민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강북즐거운봉사단(이하 봉사단)은 강북구주민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지난해 12월 10일 지역의 한 일반음식점에서 일일찻집을 열어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마련했다.


봉사단은 지난해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고자 바자회를 열어 수익금 300만원 전액을 강북구에 기부한 바 있으며, 이 밖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국수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김정순 단장은 “이번 기부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공동체 활성화 등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구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경원 우이동장은 “봉사단원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이웃들에게 함께 잘 전달하겠다”면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쏟아주는 봉사단 회원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45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