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패션봉제산업 연구모임, 연구용역 최종보고 - 연구 결과 토대로 실현가능한 정책부터 추진키로
  • 기사등록 2024-01-09 18:58:53
기사수정


▲ 강북패션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한 연구에 매진한 연구모임 의원들이 최종보고회 결과를 토대로 실현가능한 정책 마련에 힘쓰기로 했다.


강북구의회(의장 최치효) 의원연구단체인 「강북패션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한 연구모임」(대표의원 노윤상)은 지난해 12월 29일 의원회의실에서 ‘강북패션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방안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연구모임은 노윤상 대표의원을 비롯해 유인애, 조윤섭, 정초립, 윤성자 의원으로 구성돼 강북구 봉제산업 육성을 위한 정책적 지원방안을 모색함으로써 패션봉제산업 활성화와 경쟁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연구를 진행했다.


이날 최종보고회에서는 연구용역 수행기관인 ‘(사)강북패션봉제협회’ 이대겸 자문위원으로부터 정책방안 연구 활동 결과 보고를 들은 후 강북구 패션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 대안 마련에 대해 논의했다.


노윤상 대표의원을 비롯한 연구단체 소속 의원들은 “이번 연구를 통해 강북구 패션봉제산업 활성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을 가졌다”며, “연구 결과를 토대로 현재 강북구에서 실질적으로 실현가능한 부분부터 차근차근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4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