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서관은 핫하다> 도서관서 겨울나기 캠페인 전개 - 도봉구 도봉문화정보도서관 등 8개 구립도서관 참여
  • 기사등록 2023-11-21 17:49:07
기사수정

서울도서관과 서울 전역 176개의 구립 공공도서관이 내년 2월까지 <도서관은 핫하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마음의 양식을 키우고자 도서관을 방문한 시민을 따뜻한 온기로 맞이한다.


‘끄고, 도서관으로! (Off & Library)’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야간 및 주말에도 운영하는 도서관을 시민이 방문함으로써 시민들의 독서문화 조성과 각 가정의 에너지 소비를 절감하는 데 목표를 둔다.


여름 캠페인 <도서관은 쿨하다>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신규 개관한 도서관 5곳을 포함해 서울시 25개 자치구 내 공공도서관 176곳이 동참한다. 이 중 135곳은 오후 6시 이후에도 운영시간까지 따뜻하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다.


도봉구에서는 김근태기념도서관, 도봉기적의도서관, 도봉문화정보도서관, 도봉아이나라도서관, 둘리도서관, 쌍문채움도서관, 원당마을한옥도서관, 학마을도서관이 참여한다.


강북구는 강북문화정보도서관, 강북청소년문화정보도서관, 미아문화정보도서관, 삼각산어린이도서관, 솔샘문화정보도서관, 송중문화정보도서관, 수유문화정보도서관에서 온기를 느낄 수 있다.


기타 캠페인 참여 도서관 목록은 서울도서관 누리집(lib.seoul.go.kr)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공도서관의 위치와 운영시간은 ‘도서관 정책 → 서울의 도서관’ 메뉴 내 ‘서울의 도서관 찾기’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도서관 알림마당’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3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