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야! 브레이크댄스 너도 할 수 있어!” - 강북문화원 스쿨땡 비보잉팀 ‘한가위한마당’ 마련
  • 기사등록 2023-08-29 17:51:30
기사수정



강북문화원(원장 황정희)은 생활예술 활성화 지원사업 (문화기관 협약형)인 ‘야! 너도 할 수 있어 스쿨땡! 비보잉’ 교육을 11월까지 진행한다.


생활예술 활성화 지원사업인 ‘야! 너도 할 수 있어 스쿨땡! 비보잉’은 청소년, 다문화 학생을 대상으로 평소 비보잉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시킴으로써 청소년의 기초체력 단련 및 정신력 강화 등 청소년기에 이탈을 비보잉 교육을 통해 해소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세계 유일한 그랜드슬램 달성 세계 랭킹 1위 비보잉 팀 진조크루 강사가 직접 학생에게 양질의 ‘브레이킹’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9월 6일(수) 오후 2시 강북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강북문화원이 주최하고 강북구청이 후원하는 ‘한가위 한마당’ 행사에 스쿨땡 비보잉 교육생들이 출연한다. 


그동안 배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교육생들이 하나로 단합하고 자존감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황정희 문화원장은 “청소년 및 다문화를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생활예술이 지역에 스며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30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