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안산배드민턴장 분실물들 굿윌스토어로’ - 스포츠용품 및 의류 등 275점 검수작업 후 기증
  • 기사등록 2023-08-14 19:41:01
기사수정


▲ 초안산배드민턴장에서 열린 ‘옷리턴 나눔’에 참석한 공단 직원들과 굿윌스토어 담당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은 초안산배드민턴장에서 굿윌스토어와 함께 ‘옷 리턴(Return)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옷 리턴(Return) 나눔’은 구민들이 체육 시설물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분실물 및 습득물을 보관하고 일정기간 주인이 찾아가지 못한 스포츠 용품 및 의류 등을 모아 검수작업을 거쳐 사회적 약자에게 기부하는 행사다. 


한편, 공단과 업무 협약을 통해 관내 사회적 약자 사업 발굴을 매년 함께하는 굿윌스토어는 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며 자립을 도와주는 비영리단체다.


공단은 이번 행사로 의류 및 잡화 생활용품 등 총 275점을 기부하며, 버려질 수 있는 자원 재활용을 통한 탄소중립도 실천했다.


김기수 이사장은 “매년 연말 진행하는 옷 드림(Dream) 나눔을 비롯해 옷 리턴(Return) 나눔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네트워크 협약 기관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관내 사회적 가치 창출과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28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