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기적의도서관, ‘문화예술 동아리’ 사업선정 - 도봉구민 인생 후반 50대 위한 ‘기적의 하모니’ 운영
  • 기사등록 2023-04-04 18:15:57
기사수정


▲ 지난해 도봉기적의도서관 ‘50+ 기적의 하모니’ 참여구민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도봉기적의도서관은 「도서관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되며 ‘50+ 기적의 하모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0+ 기적의 하모니’는 여러 개의 차임바로 구성된 톤차임 악기 합주와 합창을 배우고 익히는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이 함께하는 과정에서 성취감과 유대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50+ 기적의 하모니’는 4월 10부터 11월 27일까지 매주 월요일 톤차임 합주·합창 교육, 연습, 공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된다.


지역주민들과 만나 합창과 악기도 배우고, 의미 있는 사회 참여 활동을 하고 싶은 50대 도봉구민 누구나 도봉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www.unilib.dobong.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단,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도봉기적의도서관의 ‘50+ 기적의 하모니’프로그램이 인생 후반기를 시작하는 지역 중장년층에게 스스로 즐거움과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14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