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구복지발전협, 정기총회 및 이사회 개최 - 조석영 신임 협의회장 등 새로운 임원진 선출
  • 기사등록 2023-03-15 09:18:57
기사수정


▲ 강북구복지발전협의회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올해 새롭게 임원진이 구성됐다.


강북구복지발전협의회는 지난 2월 27일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대의원 49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지난해 1년 동안의 감사보고 및 사업결산을 검토하고, 올해 사업계획에 대한 보고를 듣고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했다.


회의에 함께 한 협의회 명예회장인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협의회 전 임원들의 노력 덕분에 강북구의 복지가 한 단계 성숙할 수 있었다”며 전 임원진 노고를 격려하고, “새롭게 선출된 임원들 또한 앞으로 강북구의 복지발전증진에 많은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2020년부터 3년간 협의회장을 맡았던 박성배 회장은 “임기동안 협력해 준 임원, 이사, 대의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부족한 부분은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더 발전하는 협의회가 됐으면 좋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새로 선출된 신임 조석영 회장은 “여러 경로의 목소리들을 경청하며 본 협의회가 지향해야 할 사업들을 살펴 추진해 나가겠다”며 취임 의지를 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1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