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선도문화진흥회 ‘만월 도전’ 생방송 온라인 강연 - ‘대운 담는 복 항아리’ 주제 계묘년 희망 기운 전파
  • 기사등록 2022-12-20 18:44:57
기사수정

(재)선도문화진흥회(이하 선진회)가 지난 17일 오후 2시 새해 계묘년을 앞두고 ‘만월 도전과 함께 하는 온라인 생방송 강연회’를 개최했다.


‘대운 담는 복 항아리’라는 주제로 유튜브 만월도전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강연회는 2023년 계묘년 새해의 밝고 희망찬 에너지를 담을 수 있도록 선도명상을 통해 생명의 기운을 느끼고 만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강연자인 선진회 만월 도전 이사장은 “나에게 다가오는 운을 알고 그 복을 쌓아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고자 하는 누구나에게 이번 강연이 인생의 변화와 성장의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강연 취지를 설명했다.


선진회는 2023년에도 생활, 문화, 예술 전반에서 홍익정신을 알리는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만월 도전은 선도문화진흥회 이사장으로서 올해로 21년째 전 국민이 생활 속에서 홍익정신을 만나 쉽고 즐겁게 실천할 수 있도록 ‘환해져라! 대한민국! 100만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 2000년 UN에서 개최된 밀레니엄 영성 지도자 세계평화회의 및 2002년 ACRP(아시아종교인평화회의)에 초대돼 참석한 바 있다.


올해 설립 10주년을 맞은 (재)선도문화진흥회는 우리나라의 건국이념인 홍익인간 이화세계의 정신을 바탕으로 선도문화연구 및 복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 밝고 건강한 대한민국, 후손에게 물려줄 아름다운 지구를 위해 쓰레기 줍기 캠페인과 같은 활동을 전국에서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구인 정신이 살아있는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0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