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인애 의원,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 활발한 현장 의정활동으로 약속대상 4회 수상 결실
  • 기사등록 2021-12-28 18:58:47
기사수정


▲ 유인애 의원이 약속대상 표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이 지난 15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주관한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기초의원 생활밀착형 좋은 조례 부분을 수상했다.


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전국 지방의회의원을 대상으로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 및 지방의원의 공약이행, 입법활동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정책 ▲좋은 조례 등 2개 분야에서 우수한 의원을 매년 시상하고 있다.


유인애 의원은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현장에 나가 주민 의견을 경청하는 활발한 현장 의정활동을 펼치며 다양하고 깊이 있는 조례 제정을 통해 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입법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같은 현장 중심 의정으로 2016년과 2017년,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하는 등 총 4회에 걸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했다.


유인애 의원은 “구민들에게 약속한 공약을 지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주민을 위해 당연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언제나 구민을 생각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을 위해 일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70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