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14 21:31:56
기사수정

성북구가 동일하이빌뉴시티아파트(입주자대표 남승보)에서 이웃 돕기 성금 142만9,000원을 지난 11월 23일 전해왔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0일 동일하이빌뉴시티는 아파트 공동체 활성화사업으로 ‘주민축제’를 개최했다.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아나바다 장터를 시작으로, 화분 키우기에 관심 있는 입주민들과 함께 반려식물 심는 방법을 배우고, 단지 내 작은 음악회를 열어 고품격 클래식 연주와 성악을 들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성금은 이날 주민축제를 통해 이웃들과 함께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감사한 입주민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십시일반 모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금전달식에 참여한 남승보 입주자대표회의 회장과 한상덕 동대표는 “공동체 활성화사업을 통해 입주민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면서, “코로나와 한파로 몸과 마음이 추워지는 시기에 소외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했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진정한 나눔 공동체의 모습을 보여준 동일하이빌뉴시티 입주민들의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내 꼭 필요한 곳에 성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69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