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천준호 의원, ‘강북구민 민원상담’ 시간 마련 - 공영주차장 확보, 불법주정차CCTV 설치 등 제안
  • 기사등록 2020-10-27 20:38:50
기사수정


▲ 천준호 의원이 개별 면담 방식으로 진행된 민원상담 시간을 통해 강북구민의 다양한 민원을 접했다.

천준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갑)은 지난 17일 강북구 지역사무실에서 ‘천준호와 함께하는 민원상담’의 시간을 가졌다.


민원상담은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기 위해 같은 시간에 다수의 민원인이 참여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사전에 조율 된 상담 시간에 맞춰 천준호 의원, 민원인, 배석자 등 3인 내외가 참여하는 개별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민원인들은 천준호 의원에게 공영주차장 확보, 골목길 쓰레기 방치 개선, 불법주정차 방지를 위한 CCTV 설치 등 다양한 분야의 민원을 제기했다.


강북구민들의 민원을 접한 천준호 의원은 민원인들과 함께 소통하며 해결방안을 마련해 나가기로 했다.


앞으로 천준호 의원은 지역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민원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천준호와 함께하는 민원상담’ 시간을 자주 가질 예정이다.


한편, 민원상담을 원하는 강북구민은 민원 접수 전화(☎998-5900)를 통해 상담시간을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31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