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북구청·성북경찰서·종암경찰서 코로나19 극복 한뜻 - 이승로 구청장, “구민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
  • 기사등록 2020-09-01 19:18:15
기사수정


▲ 이승로 성북구청장과 최성규 성북경찰서장, 박규남 종암경찰서장이 회의를 갖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을 비롯해 최성규 성북경찰서장, 박규남 종암경찰서장 등 3개 기관 수장과 관계 공무원들이 지난 8월 25일 긴급회의를 갖고 집단감염이 발생하고 있는 코로나19의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를 다졌다.


이번 회의는 지난 8월 12일 사랑제일교회 최초 확진자 발생 이후 성북구에서 집단감염이 다수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구청과 경찰서 간의 협력을 통해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막기 위해 마련됐다.


성북구와 경찰서는 사랑제일교회 관련 접촉자·예배자 및 광화문 집회 인근 체류자 조사 시 관련정보를 신속하게 공유하고 기관 간 현장 지원 요청 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현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고비를 맞고 있는 엄중한 현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방역당국의 요청을 무시하고 고의로 방역을 방해하거나 법을 위반하는 이는 무관용을 원칙으로 강력한 법적 조치를 해 적극적으로 대응하려 한다”며,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앞으로도 구민의 안전과 생명을 최우선으로 하는 방역 대응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26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