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정식·유인애·조윤섭·김미임 의원 강북구 재난현황 파악 - 강북구재난안전대책본부서 강우현황과 피해사항 등 점검
  • 기사등록 2020-08-25 20:47:40
기사수정


▲ 이정식 부의장과 유인애·조윤섭·김미임 의원이 김형섭 안전치수과장으로부터 강북구의 강우 현황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강북구의회 이정식 부의장과 유인애·조윤섭·김미임 의원은 지난 18일 오후 미아동복합청사의 강북구재난안전대책본부를 찾아 전례 없이 길었던 올해 장마에 따른 강북구 전체 상황에 대한 재난안전대책본부의 브리핑을 청취했다. 


이날 의원들은 김형섭 안전치수과장으로부터 현재까지 강북구 강우현황과 피해(민원)사항 등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브리핑에 따르면 8월 1일부터 17일까지 강북구의 강우량은 미아동복합청사 기준으로 556.5mm가 기록됐으며, 올해 총 강우량은 1,212mm를 기록했다.


또 이번 장마 기간 피해(민원)상황으로는 개인배수시설 역류와 공공시설물파손 등이 발생했으나 대부분 조치됐으며, 현재도 빠른 복구가 진행되고 있다. 


이정식 부의장은 “올해 유난히 길었던 장마로 구민들이 걱정을 많이 해 구민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강북구의회 의원들 모두 현장을 발 빠르게 뛰어다니며 안전한 강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민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강북구를 만들기 위해 열의를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2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