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태용 의원, 지역발전 예산 확보하며 임기 마무리 - 서울시 1억6000만원 특별조정교부금 지역사업 투입
  • 기사등록 2020-07-14 23:08:36
기사수정

 

▲ 이태용 의원

도봉구의회 이태용 전 의장이 지역에 큰 선물을 주며 전반기 의장 직을 마무리했다.


전반기 의장 임기를 마친 이태용 전 의장은 지난 6월 5일 서울시장과 자치구의회 의장단 간의 간담회에서 도봉구 지역사업 예산 1억6000만원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 예산은 박원순 시장이 전반기 의장을 마무리하는 25개 자치구 의장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특별조정교부금이었다.


도봉구에 내려온 1억6000만원의 교부금은 방학2, 3동 주민들의 생활편의를 위한 시설정비 및 환경개선사업에 투입될 예정이다.


먼저 ‘등산로 편의시설 정비 사업’으로는 방학동 156번지 등 3개소에 먼지털이기와 비가림막이 설치되고 노후 화장실이 교체된다. 이 사업은 올해 12월까지 완료 할 예정이다.


‘안전하고 문화가 있는 등하교길 조성’ 사업으로는 방학중학교 후문 양방향 인도 약150m 구간의 철제 담벼락을 방음벽으로 교체하고, 신방학초 통학로 개나리 꽃대를 정비해 통학로 보행안전을 확보하게 된다. 역시 올해 말 사업이 완료된다.


공동이용시설 내부에 에너지 손실 방지를 위한 강화유리문을 설치하는 ‘숲속 마을 열 차단용 문 설치’는 오는 9월까지 완료 할 예정이다.


이태용 전 의장은 "앞으로도 지역을 내 집처럼 돌보며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귀담아 듣고 구민 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의정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2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