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8 20:40:10
기사수정


▲도봉구가 한강 유람선을 활용한 실내놀이터의 명칭을 공모한다. 지난해 도봉구의원들이 놀이터로 조성되는 유람선 내부를 살펴보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한강 유람선을 활용해 아이들이 실내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조성한 ‘초안산 유람선 놀이터(가칭)’의 명칭을 공모한다.


유람선을 활용한 실내공간에 어울리는 참신하고 창의적인 명칭을 도봉구 홈페이지나 담당 주무관 이메일로 오는 27일(목)까지 제출하면 된다.


도봉구 홈페이지(
http://www.dobong.go.kr)는 팝업창 클릭 후 작성해 제출하면 되고, 담당 주무관 이메일(korea117@dobong.go.kr)로는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한 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1인 1작품만 공모할 수 있으며 동일 명칭 접수 시 최초 신청한 1인만 인정된다.


단계별 심사를 거쳐 3월 중으로 당선작을 선정해 당선작에는 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가작 세 작품에는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한강 유람선을 활용한 실내놀이터가 도봉구 아이들에게 새롭고 멋진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면서, “유람선 놀이터의 특색에 어울리는 멋진 이름이 많이 제안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1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