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반려견과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도봉문화재단, ‘매달, 행복하개’ 운영 2024-04-11
편집국 bukbu3000@naver.com


▲ 도봉문화재단, ‘매달 행복하개’ 행사 안내 포스터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도봉문화재단이 4월부터 8월까지 도봉구 평화문화진지에서 반려문화행사로 ‘매달, 행복하개’를 진행한다.


‘매달 행복하개’는 반려견과 주민이 함께 하는 문화행사로 ▲반려문화 클래스 ▲반려견 피크닉 ▲반려견 포토존으로 운영된다. 운영일자는 4월 16일, 5월 14일, 6월 18일, 7월 16일, 8월 20일이다.


반려문화클래스에는 지역 예술인, 공방 등이 참여하며, 매월 다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댕댕팝아트, 강아지 간식, 강아지 아로마테라피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행사 당일 오후 2시, 4시 두 번에 나눠 운영되며, 각각 8명씩 진행된다. 신청은 도봉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매달 1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이외에도 행사 당일에는 평화문화진지 실외에서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돗자리, 강아지 장난감 등을 대여하는 반려견피크닉과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반려인과 강아지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반려견포토존이 운영된다. 피크닉과 포토존은 사전예약 없이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매달, 행복하개’를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문의 도봉문화재단 지역문화팀(02-908-2913)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