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8 22:47:08
기사수정

◈ 서울시의원 당선자(더불어민주당6명)

 

▲오한아(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1선거구

주요경력
(전)제7대 노원구의회 의원
(전)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대변인
25,526표(60.91%)






▲이은주(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2선거구

 

주요경력
(전)제7대 노원구의회의원
(현)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

25,555표(63.79%)




당선소감

주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서울시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 노원구를 위해 공릉동을 위해, 자만하지 않고 이전보다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더 듣고 더 보고 더욱 더 겸손하게 지역을 챙기겠습니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발로 뛰는 의원이 되겠다고 주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주민들께 약속드린 공약도 소중히 살피고 성실하게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다른 후보자님들께서 제시한 공약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지역발전에 도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부터 지역주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모두가 행복하게 잘사는 공릉을 위해, 항상 낮은 자세로 주민을 섬기고 봉사하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봉양순(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3선거구

주요경력
(전)노원구의회 보건복지위원장
(전)시정신문 기자
37,593표(72.71%)





▲김생환(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4선거구


주요경력
(현)서울시의회 교육위원장
(전)한성대학교 겸임교수
36,197표(73.58%)




당선소감

노원구민 여러분께서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셨습니다. 덕분에 3선 서울시의원으로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크게 이겼다고 자만하지 않겠습니다. 늘 초심에서 겸손한 마음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위해 열심히 뛰고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듣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당한 노원시대를 여는 데에 노력하겠습니다. 노원은 체육과 문화욕구가 강하나 시설이 부족합니다. 마들근린공원내에 제2강북학생체육관 설치를 추진하겠습니다. 당선된 서울시장님, 교육감님, 노원구청장님, 구의원님들과 협의하고 노력하여 5,000석 규모의 강북 제2학생체육관 건립을 추진해나가겠습니다. 제가 교육위원장 재임 중에 타당성용역조사비 확보했고 서울시교육청 중장기계획에 포함했습니다. 노원에 강북제2 학생채육관이 건립되면 체육과 문화욕구가 해소될 것입니다.    
전철 7호선 출구에 편의시설이 설치가 안 된 출구 이용에 불편이 많습니다. 물리적으로 가능한 출구에 먼저 편의시설을 설치하겠습니다. 노원역 5번 출구 엘리베이터설치, 중계역 6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하계역 6번 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를 하여 7호선 이용에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북서울미술관에 가면 볼거리가 부족하다는 민원이 있습니다. 미술관에 세계명화를 유치하여 세계명화를 전시하도록 추진하겠습니다. 그래서 노원의 명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노원구민들의 문화, 체육, 교통 욕구를 향상시켜 당당한 노원시대를 앞당기는데 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채유미(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5선거구
주요경력
 (전)마들주민회 마들여성학교 자원교사
(현)더불어민주당 노원병 지역위원회 상계5동 협의회장
19,177(52.64%)






▲송재혁(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6선거구
주요경력
(전)노무현정부 지속가능위 대통령자문위원
(전)서울시 노원구 서비스공단 본부장
34,022표(62.15%)


당선소감

선거운동을 하며가장 많이 들었던 애기는 “선거 때만”, “평소에 잘하지”였습니다.
그동안 소위 선거만 끝나면 꺼빼기도 보기 어려운 정치인들에 대한 푸념이며 똑같은 정치인이 되지 마랄는 경고라고 생각합니다.
유권자들이 오죽하면 그러실까? 그 마음에 공감은 하지만 저 또한 당선 이후에 일년 내내 선거운동 하듯 유권자들을 만나고 다닐 수는 없습니다. 지금처럼 유권자를 만난다면 제게 주어진 서울시의원으로서의 본연의 업무를 다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유권자 여러분이 지적했던 그 의미만은 깊이 새기겠습니다. 향상 옆에 있을 수는 없지만 지금보다는 조금 더 가깝고, 필요한 곳에 있겠습니다.
예비후보 등록을 한 3.2일 이후 만나는 분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며 명함을 전했습니다. 번호는 010-4213-5213번으로 제안이나 건의가 있으시면 연락받는데로 달려가겠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문제를 풀어드릴 수는 없어도 궁리하고 아파하며 해결을 위한 노력은 함께하겠습니다.
기회는 평등,공정하게,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불균형, 양극화, 불공정을 해소하고 사회적 갈등을 줄이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함께 나누고, 함께 채우며, 희망을 키우고, 마음을 모으는 일을 하겠습니다. 좋은 터 노원을 만들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노원구의원 당선자(더민주 11명, 자한당 6명, 정의당 1명)

 

 

▲차미중(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가선거구

주요경력
(전)국회의원 고용진 비서관(5급)
(현)더불어민주당 노원갑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
15,398표(36.95%)

 

 

 

 

 

 

▲부준혁(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가선거구

주요경력
(현)노원구 월계1동 체육회장
(현)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선대위 조직특보
7,328표(17.58%)


당선소감

저는 유도 유망주로서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었지만, 부상으로 인해 모든 것을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좌절하지 않고 보디빌딩이라는 새로운 꿈에 도전해 첫 시합 2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저는 30여년을 체육인으로 살아왔습니다. 30여년을 체육인으로 살아온 저는 보디빌딩 국가대표가 되어 금메달과 세계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쥐기까지 끝없는 자기 자신과의 싸움을 하며 묵묵하게 한 길만 걸어와 최고의 자리에 설 수 있었습니다.
이제 월계동을 위해 한 길만 걷겠습니다. 운동하는 사람은 단순하다는 편견을 버리고 미국 최고의 보디빌더 출신이자 주지사였던 아놀드 슈워제네거와 같이 운동하는 사람도 정치를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월계1동 체육회장으로 활동하며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건강체조와 스트레칭 시범강연을 수시로 열며 주민들의 건강을 챙겨왔습니다. 이에 노원구민 건강증진의 공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제 저는 더 열심히 뛰어 월계동 주민을 위한 건강복지시설 설치와 생활체육 활성화로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합니다. 근력강화 운동이 어르신들의 체력과 건강을 증진시킴을 입증한 논문을 썼고, 이로 인해 우수논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제가 월계동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켜드리겠습니다.
건강한 월계동, 행복한 월계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한 표 마음에 새겨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부지런히 발로 뛰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오직 월계동 주민 여러분들의 충실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변석주(자유한국당) 지역구 노원구가선거구


주요경력
(현)노원구의회 도시환경위원장
(현)험멜코리아 이사
10,056표(24.13%)

 

 

 

 

 

▲이칠근(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나선거구
주요경력
(전)노원구체육회 사무국장
(현)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노원지부 부회장
13,779표(34.31%)


당선소감

먼저 주인의식을 갖고 한 표 한 표를 행사해주시고 저에게 정성스러운 표를 주신 공릉1,2동 주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 자신이 공릉동의 한 일원으로 30여 년을 생활해오며 그동안 노원구체육회 사무국장, 화랑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회장, 노원발전위원회 위원,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노원지부 부회장 등 나름 공릉동 공동체의 발전을 위해 자그마한 힘이나마 보태고자 노력해온 것이 부족한 저를 노원구 의회로 이끈 것 같습니다.
선거 사무실과 가정을 오가며 선거 기간 내내 용기와 힘이 되어 준 사랑하는 아내와 가족, 그리고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헌신적으로 활동해주신 선거 운동원 모두 감사합니다.
오랜 기간 노원구의 정책과 예산을 지켜봐왔고, 이를 직접 수행해보기도 한 저로서는 지역주민들의 숙원 사업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기에 나름 준비된 구의회 의원이라 생각합니다.
선거 운동 기간중 크게 교육, 안전, 문화, 경제, 복지의 5가지 프레임에 걸쳐 내세웠던 공약들이 있습니다. 첫째, ‘마을이 학교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지역 자원 기반 교육프로그램 확대하고자 하며, 불암산 유아숲공원의 ‘유아체육 마을’ 프로그램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둘째, 생활, 교통안전을 위해 노원생활안전 조례의 제·개정을 위해 노력 할 것입니다. 셋째로는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과 프로그램 구축, 북카페 건립 등 ‘책 읽는 마을’ 프로그램 실시, 화랑대역 철도공원 등 주민 힐링 공간의 확충 등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문화 활동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넷째, 어느 한 지역의 문제만이 아닌 대한민국 전체의 문제이기도 한 인구 감소의 원인을 진단하고 이에 대한 대책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청년 및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도깨비 시장 공용주차장 조성 등 전통시장 활성화와 공릉동 근린공원 물놀이장 조성 등 여가시설 확충 등의 정책 공약이 재임 기간 동안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노원구의 발전과 공릉동의 가치를 더하고자 하는 약속을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고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최윤남(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나선거구
주요경력
(현)노원구의회 의원(운영위원장)
(전)제18대 대통령선거 문재인후보 노원구(갑) 상황실장
9,001표(22.41%)




▲임시오(자유한국당) 지역구 노원구나선거구

 

주요경력
(전)국회의원 이노근 5급 비서관(2012년5월~2016년5월)
(현)대한민국 해군 특수부대 UDT/SEA

L 전우회 서울지회장
8,141표(20.27%)

 

 

 

▲강금희(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다선거구

주요경력
(전)노원구 주민자치협의회 회장
(현)더불어민주당 노원을 하계1동 협의회장
18,964표(36.38%)


당선소감

사랑하는 노원구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노원구 다선거구(하계1동, 중계본동, 중계1,4동)에 출마해 당선된 강금희 입니다.

이번 선거기간 노원구민과 특히 하계동과 중계동 주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의 의정활동은 노원구민 여러분의 불편함을 살피고, 주민들에게 인정받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초심의 마음으로 늘 주민의 곁에서 함께하면서 주민 여러분의 근심, 걱정, 불편을 해결함으로서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언제라도 웃는 얼굴로 여러분을 뵙고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저를 지지해 주신 지지자 모든 분과 저를 도와주신 선거 운동원 등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손영준(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다선거구
주요경력
(전)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 비서
(전)건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제12대 총동문회 부회장
15,023표(28.82%)


당선소감

1-나로 구의원으로 출마하며 가졌던 두려움과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현명한신 노원구민 여러분께서 그 두려움과 걱정이 기우였다. 투표로 말씀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주민 여러분의 삶의 걱정을 해결하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노원구민의 삶속으로 들어가 함께 하겠습니다. 주민여러분의 작은 말씀도 놓치지 않겠습니다. 더 잘 듣고, 더 잘 돕고,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여운태(자유한국당) 지역구 노원구다선거구
주요경력
(현)자유한국당 노원구을 당원협의회 사무국장
(현)서울성심재가복지센터 대표
9,443표(18.11%)


당선소감

지지자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충고는 잊지 않겠습니다. 노원구의회 구의원으로서 의정활동은 저의 사회복지사 경험을 바탕으로 말보다 실천으로 보여 드리고, 올바른 사회, 희망찬 노원구를 구민과 함께 만들어 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  저를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충고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선거과정에서 저를 지지하고 수고한 지지자 그리고 당원, 선거운동을 도와주신 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이경철(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라선거구
주요경력
(전)(주)한국화장품 시판본부장
(현)노원구의회의원
18,694표(38.01%)





▲김태권(자유한국당) 지역구 노원구라선거구
주요경력
전)서라벌고등학교 교사
(현)(주)아이위드앱 대표이사
9,966표(20.26%)


당선소감

6월의 뜨거운 햇볕 아래 오가는 주민들의 응원소리로, 주민들과의 악수 한번으로, 제자들과의 사진 한 장으로, 가족의 든든한 지원으로, 운동원들과 캠프식구들 덕분에 힘이 나고 또 힘이 났습니다.
서라벌고등학교 36년간의 교육현장에서 쌓은 노하우와 종이없는 가정통신문 ‘스쿨맘’을 개발하였듯이 IT부분에 제가 가진 역량을 발휘하여 교육으로 잘사는 노원! 제대로 한번 만들어 보고자 하는 다짐을 합니다.


▲이영규(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라선거구
주요경력
(전)우원식 원내대표 정책특보
(전)서울시교육청 학교 학부모 강사
9,724표(19.77%)


당선소감

노원구에 많은 분이 저를 지지해 주신 덕분으로 노원구의회 의원에 당선된 이영규 입니다.
예비후보 기간부터 90여일의 선거일정을 마치고 보니 이 모두는 절대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이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 제가 밖에서 보아온 정치란 것이 생각과는 너무 다름을 느껴 새롭게 태어나듯 해야 한다는 결의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우원식 의원님을 비롯해 선배정치인 분들의 많은 응원과  배려를 받으며  구민께서 선택해 주신 한 표 한 표의 귀함이 어떤 것인지 알게되어 마음이 뭉클한 순간도 너무도 많았습니다.
저는 아픈 곳을 찾아가 슬픔을 나누고, 어두운 곳을 밝게 하라는 기도문과 같은 지지자들의 소명을 이제 받아 들었습니다. 겸손하고 따뜻하게 구정을 발로 뛰면서 세심하게 살펴 신의로서 실천하는 늘 한결같은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
반듯함으로 애틋하게 여민동락하고, 함께 손잡고 토닥이는 구의원으로서 신의를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를 지지해 주신 지지자분들과 가족, 모든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 서기팔(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마선거구
주요경력
(전)태성자원 대표
(현)김성환국회의원후보 정책특보
12,500표(34.49%)


 

 


▲안복동(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마선거구

◈주요경력
(현)더불어민주당 노원병 정책실장
(전)상계3.4동 주민자치위원장
8,076표(22.28%)


◈당선소감

노원구마선거구에 출마하여 구의원에 당선된 안복동 당선자입니다.
우선 먼저 상계2,3,4,5,동 주민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선이 되였다는 기쁨보다 앞으로 우리지역 발전을 위하여 무엇을 해야 할지부터 생각합니다.
그동안 주민자치위원장의 경험과 주민들의  민생민원을 들어 지역발전에 반영하여 작은것부터 꼼꼼이 챙기고 항상 낮은 자세로 초심의 마음으로 의정활동에 임할것을 주민여분들께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연숙(자유한국당) 지역구 노원구마선거구

◈주요경력
(현)노원구의회 의원

(현)자유한국당 서울시당 여성위원회 부위원장
7,309표(20.17%)

 

 

 

 

▲김준성(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노원구바선거구

◈주요경력
(전)민주당 노원병 조직위원장
(현)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
21,276표(38.81%)


◈당선소감


저는 당선되고 나면 정치인들이 다 똑같다는 이야기 듣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초심의 마음과 같이 끝까지 임 하라는 말씀 새겨 듣고 항상 겸손 하겠습니다.
문자 발송보다는 구민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최우선으로 상가를 방문하거나 지하철로 퇴근하는 주민들게 당선 감사 인사를 드렸습니다. 많은 주민들께서 지금까지 선거가 끝난 후 선거 때와 같이 간절한 마음을 담아 당선 인사를 하는 사람은 처음 보았다고 말씀 주시며 저의 조그마한 행동에 크게 칭찬과 격려를 하여 주셨습니다.
이제 좋은 사람 김준성의 작은 몸짓이 노원의 변화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힘이 합쳐져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음을 잊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저는 많이 부족 합니다. 부족함을 채울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십시오. 많이 배우고 노력하겠습니다.


▲이한국(자유한국당) 지역구 노원구바선거구
◈주요경력
(현)제7대 노원구의회 부의장
(현)자유한국당 노원병 사무국장
9,868표(18.00%) 


◈당선소감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로 다시 한번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부족한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올립니다.
선거를 치르면서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모든 후보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함께 드립니다. 선거기간 동안 생긴 작은 갈등이라도 모두 잊고, 화합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길 주민 여러분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지금 경기는 너무나도 힘든 상황입니다. 침체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우리 노원은 이제 새로운 도약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우리에게는 기회가 있습니다. 새로운 성장의 돌파구를 찾을 것이며 노원을 위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눈물을 닦아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순간부터 주민들에게 한껏 몸을 낮춰 시민 여러분께 소통과 화합의 메시지를 보낼 것이며 노원 구석구석을 찾아 주민들의 애로 사항을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또한 상대 후보의 좋은 공약은 적극적으로 수용하겠으며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발로 뛰겠습니다.  
함께 행복한 노원구를 주민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반드시 보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함께 해주신 공동선대위원장 이하 지지자 여러분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 말씀 드립니다.


▲주희준(정의당) 지역구 노원구바선거구
◈주요경력
(현)중고생무료공부방 BEEC(빅) 대표
(전)노회찬 국회의원 보좌관
8,450표(15.41%)


◈당선소감


3월2일 예비등록 후 100일 동안 걷도, 뛰고, 자전거를 타고 달렸습니다. 유세차 없이도 동네 곳곳을 누볐습니다. 많이들 응원해주셨습니다. 누구보다도 활기차게 열과 성을 다했습니다.
세 번째 도전입니다. 2014년 구의원 출마, 2016년 노원병 국회의원 출마에 이어 세 번째 도전에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셨습니다. 21명의 노원구의원 중 정의당 1명쯤은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소수의 목소리도 다양하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1번과 2번 당이 아닌 진보정당에도 기회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당선됐습니다. 상계동에서 처음 있는 일입니다. 이제 상계동 동료시민들과 함께 새로운 역사의 한 장을 열었습니다.
상계동 주민분들의 과분한 사랑에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제대로 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무엇이든, 언제든 주희준에게 연락주십시오(010-9070-6040)

 

▲이미옥(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비례대표

◈주요경력
(현)더불어민주당 노원병지역위원회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장
(현)김성환 노원병 국회의원 후보 정책특보


◈당선소감

이번 선거를 위해 열심히 뛴 13일의 일정이 까마득합니다. 더욱이 비례기초의원 후보로서의 제 역할은 각 후보들을 도와주고, 주민들과 간담회 갖으며, 후보들에게 직접 표가 갈 수 있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앞만 보고 바쁘게 뛰다보니 투표와 개표가 끝난 것이 꿈만 같았습니다.
어떻게 의정생활을 해야 할지 부담감과 두려움이 앞서 당선이 되었어도 기쁘거나 행복함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지방선거에 전념하였습니다.
앞으로 바람직한 의정활동을 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여 주민들에게 실망을 주지 않고, 일 잘하는 구의원으로 평가받는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는 구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선희(더불어민주당) 지역구 비례대표
◈주요경력
(전)노원성장부모회 회장
(현)노원구 장애인체육회 이사


◈당선소감

저는 28살의 지적장애를 가진 장애아의 엄마입니다. 노원구에는 저를 포함하여 장애자녀를 가진 부모들이 많습니다.
2011년부터 발달장애자녀 부모들이 서로 소통하고 아이들의 자립에대해 함께 고민 하고있는 부모모임인 노원성장부모회를 만들어 운영해왔습니다. 부모활동을 하면서 장애인정책에 대한 고민 속에 정치 참여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노원구 안에서 만이라도 장애인과 비장애인, 또 장애인 내에서 차별이 없어지고 함께 살면서 차이를 차이라고 인식하지 못하고 어울리는 공동체를 꼭 만들고 싶습니다.
저는 장애인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노원구의 장애인정책이 바로 대한민국의 장애인 정책이 되는 날이 올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장애인을 넘어 사회적약자를 위한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제가 많이 부족하지만 공부하고 노력해서 노원구가 장애인 가족모두가 행복한 지역으로 만들겠습니다.


▲신동원(자유한국당) 지역구 비례대표
◈주요경력
(현)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여성분과 부위원장
(전)민주평통 노원구 협의회 간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60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